1. 신청데이터 담기
  • 제공 데이터는 회원/비회원 조회가 가능하며 담기는 회원만 가능합니다.
  • 담은 데이터는 장바구니 또는 이용신청 메뉴에서 조회가 가능합니다.
  • 담은 데이터는 선택신청 또는 삭제가 가능합니다.
2. 이용기간 선택
  • 이용 기간을 선택합니다.
  • 이용기간은 최대 15일(휴일 제외)이며, 사용 중 다른 이용자 예약이 없을 경우 연장이 가능합니다.
  • 안심구역 센터 좌석은 개인 좌석으로 배정됩니다
3. 신청서 작성
  • 자료이용 목적 및 신청정보를 입력합니다.
  • 연구계획서 등록합니다.
  • 반입자료, 참고자료를 필요시 등록합니다.
  • 보안서약서에 동의를합니다. (공동분석가 추가시 해당 인원의 보안서약서는 자동 등록됩니다.)
* 문의 사항은 02-6937-2110, 02-6937-2112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